2023-03-16 14:04:44
view 755
강북창업지원센터 입주사 (주)에치앤제이상사(대표 장윤성)가 (주)대덕바이오(대표 성창근)와 함께 국제개발협력 NGO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을 통하여 아프리카 농업개발을 위해 800만 원 상당의 친환경비료 2톤과 600만 원 상당의 농기계를 기부하였다고 합니다. (기사보기 >>>>>>>>>>)
(주)에치앤제이상사는 한국비료 산업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한국에서 수출이 가능한 땅을 살리는 유기질 비료(계분비료, 규산비료)를 수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은 비료 원료를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어, 비료 가격이 항상 유동적이고 수출도 제한적이라고 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주)에치엔제이상사는 한국에 많이 있는 양계농장으로부터 원료를 공급받아 만드는 계분비료와 제출소에서 공급되는 부산물로 만드는 규산비료를 주요 아이템으로 선정, 수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료와 함께 농업에 필요한 자재를 베트남 현지에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타포린, 로프, 점보백 등 농작물을 키우는 데에 필요한 자재를 한국에 유통, 수출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중고 컨테이너 및 철강제품도 납품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에치앤제이상사의 건승을 빕니다! *^^* 강북창업지원센터와 창업의 내일을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