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강북청년창업마루 - 강북50플러스센터 업무협약 체결

2023-06-09 15:34:03

view 330

외부링크  
첨부파일  
상세

강북청년창업마루-강북50플러스센터 업무협약 체결

[ ‘강북청년창업마루’, ‘강북50플러스센터와 강북구 중장년층 창업지원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 202367(), 강북청년창업마루에서 업무협약 체결

- 강북구 내 중장년층 구민들의 창업 관련 교육/멘토링 및 일자리 창출 등을 위한 각 센터의 역량을 기반으로 한 프로세스 공동 제공

 

강북청년창업마루(센터장 권혜진)’는 지난 202367() ‘강북50플러스센터(센터장 이영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업무협약의 내용은 강북구 중장년층을 위한 멘토링 등 창업지원과 일자리 창출 지원, 청년층과 중장년층과의 세대 간 교류 등 이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그간 각각 운영되어 오던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수행할 기반을 조성하게 되었으며 향후 상호간 시너지를 발휘할 신사업을 지속해서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

 

강북청년창업마루 권혜진 센터장은 지역 내 청년과 구민들의 도전 기회와 창업성공률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의 협력으로 많은 분께 강북청년창업마루를 알려드리고 혜택을 얻으실 기회를 드리고 싶다.’며 지역사회 성장 기여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강북청년창업마루는 강북창업지원센터와 서울청년센터 강북오랑을 품고 있는 강북구 내 대표적인 창업, 청년 지원기관으로 강북구가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을 위탁기관으로 선정 후 202245일 개관하였다.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