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강북창업지원센터, 예비-초기 창업자를 위한 GB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

2023-08-16 09:40:35

view 198

외부링크  
첨부파일  
상세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정영욱)은 강북청년창업마루(센터장 권혜진)를 통해 강북구내 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를 위한 GB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 강북구 중소기업 대표 및 임직원, 소상공인, 창업희망자 등 대상

-1회차 830() 2회차 913()로 각 회차별 25명 내외 모집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정영욱)은 위탁운영 기관인 강북청년창업마루(센터장 권혜진) 내 강북창업지원센터를 통해 GB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할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강북창업지원센터(센터장 권혜진)는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강북구내 대표적인 창업지원기관으로, 금번 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으로 우수 창업기업을 벤치마킹하고 참여자들의 혁신 창업 의지의 독려와 함께 성장의 기회 제고라는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이번 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은 강북구내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창업희망자 등의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1차 탐방은 830() ‘서울새활용플라자에서의 도슨트 투어를 통한 재활용을 통한 창업사업화 사례 등을 습득하고 자연애찬이라는 브랜드로 유명한 안성의 세양 주식회사에서의 CEO특강과 시설탐방 등의 견학을 시행한다.

 

2차 탐방은 913() 인천광역시의 청년, 주민, 예술가 등이 로컬 컨텐츠로 함께 참여한 인더로컬 협동조합의 방문을 시작으로 국내 화장품 종합 패키지 1위 업체인 주식회사 연우를 방문해 기업의 성장요인 등 특강과 함께 사업현장에 대한 투어를 진행한다.

 

광운대학교 정영욱 산학협력단장은 지역내 청년과 주민들에게 창업 도전의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금번 GB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들은 창업역량의 성장과 사업화 기회제공이라는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게 성장 스토리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며 지역사회 성장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강북창업지원센터 GB혁신기업탐방 프로그램모집 관련 공고 안내는 강북청년창업마루 홈페이지(gbmaru.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북창업지원센터 운영지원실로 문의(02-908-8246)하면 된다.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